지난 17일 강남 신천 직영점에서 진행된 신개념 스포츠 레저 스크린야구 기업 ‘레전드야구존’의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 최근 스크린야구에 대한 많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이러한 인기로 인해 레전드야구존 사업설명회에서는 여러 건의 신규 계약이 성사되었고, 끊임 없는 창업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레전드야구존의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이 더욱 주목을 받았다.

화제가 된 레전드야구존은 풍부한 개발 경험과 능력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 인력을 구축하고, 실제로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을 개발한 경험이 있다. 여기에 프로야구 선수 출신 임원이 직접 기술 개발에 참여해 그 신뢰도를 높였다.

이러한 경험과 능력에 기반해 레전드야구존은 뛰어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Full HD SCREEN & Vision sensor와 정확한 제구와 다양한 구질과 구속을 갖춘 피칭머신은 레전드야구존의 자랑이다. 정확한 수비 시뮬레이션과 원격 A/S가 가능한 키오스크 기능,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도 빼 놓을 수 없다.

창업에 있어서는 이러한 시스템적인 면뿐만 아니라 영업점을 생각하는 정책들도 필요하다. 레전드야구존은 영업점 수익 보호 우선 정책을 실시, 확실한 영업 지역을 보호하고 전폭적으로 본사 영업 마케팅을 지원한다. 운영비 최소화 모델 제공으로 높은 수익성을 실현시키며, 스크린야구 시스템 한정으로 금융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안정적 사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스템을 공급하면서도, 최적의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이후의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 공식 파트너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창업주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지난 1월 18일에는 서울 잠실의 신천역 중심가에 180평에 이르는 대형 직영 매장을 오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월말까지 전국 10개 영업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일본과 미국 등 해외진출을 동시에 준비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레전드야구존은 스크린야구 시스템 한정 2월 한 달간 계약금50% 외 잔금50%에 한하여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었다. 선착순 예약 영업점 20곳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빠른 예약이 필요한 상황이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레전드야구존은 실제 타격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 결합된 스크린야구 시스템으로, 실내에서 계절과 기후에 상관없이 실제 야구와 같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본사에서 직영점을 운영하며, 영업점주와 상생하는 기업 마인드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창업 상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1666-0906)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기사 전문 :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6021916403114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