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스크린야구 시장 경쟁 심화…레전드야구존, 매달 정기 업데이트로 소비자 겨냥 매 체: 머니투데이 게 재 일: 2016. 12. 17 최신 시스템 패치로 새로운 경험 제공 위해 노력
스크린야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스크린야구 시장의 경쟁력도 심화되는 추세다. 저마다 장점을 앞세워 소비자들을 유치하기에 여념이 없는 것. 소비자들의 눈높이 역시 높아지면서 스크린야구 업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럴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이용자들에게 얼마나 생동감 넘치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느냐다. 특히, 매장의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지루하지 않은, 참신하면서도 변화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레전드야구존은 매달 정기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신 시스템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실전과 가장 비슷한 야구 환경을 구현해 게임의 생동감을 높일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난이도 및 구질의 선택 없이 게임을 즐겼던 연습 모드에서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의 난이도 선택과 직구, 빠른 직구, 커브, 체인지업 등 모든 구질 구현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희생 플라이 연출, 멀티카메라 시스템, 공수교대 연출 추가 등 생동감을 높일 수 있는 디테일도 매달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야간 경기 모드, 좌타자 기능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매월 진행하는 정기 업데이트는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점주들에게는 단골손님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 된다”며, “최고의 게임 환경과 매장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시스템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