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의 전설

레전드소식

제목 레전드야구존, '전국 매장 대항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03.07 조회 124,758

 

헤드라인: 레전드야구존, '전국 매장 대항전' 이벤트 진행

매      체: 스포티비뉴스

게 재  일: 2017. 03 .03

 

 

 

 

▲ 레전드야구존 이벤트 ⓒ 레전드야구존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스크린야구 개발업체 레전드야구존은 3일 '같은 매장을 찾는 이용자들이 한 팀이 되어 매장마다 기록으로 순위 경쟁을 하는 '전국 매장 대항전'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기록모드에서 로그인을 하고 아마, 프로, 메이저 가운데 타자의 실력에 맞는 난이도를 선택한 뒤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별 대표 선수는 난이도마다 많은 이닝을 즐긴 이용자 순으로 아마 15명, 프로 15명, 메이저 5명이 선발된다. 최다 홈런, 최다 타점, 평균 타율, 최다 안타 기준으로 대표 선수들의 기록을 합산해 매장순위가 정해진다. 단, 루키 난이도의 기록은 합산되지 않는다.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매장에는 야구용품이 상품으로 주어지고 이벤트에 참여한 대표 선수들에게는 매장별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동안 모두 세 번의 시즌에 걸쳐 진행되는 연간 이벤트로, 두 번째 시즌은 6월에, 세 번째 시즌은 9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같은 매장의 이용자들이 한 팀이 되어 기록을 만들어가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이용자들끼리 유대감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매장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됐다"며 "또한, 야구가 '기록의 스포츠'인만큼 로그인으로 프로 야구 같은 체계적인 기록관리 시스템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앞으로도 이용자와 점주 모두를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와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야구존 홈페이지의 '나의 기록실' 또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문의
레전드야구존 카달로그
전국경기장 찾기검색